소식 > 뉴스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마케팅팀2014.12.102938

지노비즈(주), 독거노인 위한 반찬 만들기 연말 자원봉사

창업전문회사 지노비즈(주), 독거노인 위한 반찬 만들기 연말 자원봉사

(출처 : 아이티데일리)


최근 들어 연말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좋은 마음으로 한 해를 마감하려는 기업들이 많아졌다.

이와 관련, 신사동에 위치한 창업컨설팅 전문회사인 지노비즈(주)는 연천에 혼자 사는 독거노인들을 위해 반찬 만들기 자원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노비즈는 10여년간 고객과 함께한 창업 전문 컨설팅 회사이며, 창업을 하려는 사람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컨설팅 업체이다.

이번 반찬만들기 봉사활동은 120여명의 직원 중 봉사활동을 자원한 20명의 직원들이 경기도 연천에 지원을 받지 못하는 독거노인 20분이 1주일 가량 반찬으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반찬 만들기의 적극 동참하였다.

직원들이 대부분 남자이기 때문에 반찬 만들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다행히 요리사 출신들이 몇 명 있었던 덕분에 맛있는 반찬 5종을 만들 수 있었다는 것. 파래무침, 두부조림, 부침개, 잡채, 닭볶음탕 등을 만들어 봉사단체 ‘행동하는 양심’을 통해 독거노인들에게 전달되었다.

이번 연말 독거노인 반찬 만들기 봉사를 제안한 지노비즈 대표 김정구는 “이번 반찬 만들기로 뿌듯함을 느끼고 매년 특수적인 날이 아닌 분기별로 계속 봉사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창업 컨설팅 회사로 유명한 지노비즈 임직원은 더 많은 봉사를 자원하여 진행하기로 약속했다.